다나와가 자사 자동차 서비스인 ‘다나와 자동차’의 광고 캠페인 ‘자동차, 쉽게 뽑자’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다나와자동차는 신차를 구입하는 소비자 들이 손쉽게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차량 정보, 할인 조건, 최적의 금융 상품을 안내해주는 다나와의 맞춤형 자동차 정보 제공 서비스다.
다나와 자동차는 지난 해부터 카드사를 통한 1.5% 캐시백 프로그램 등 경쟁력 있는 전용 구매조건을 선보이며 급격한 성장세를 보여왔다. 4월 현재 다나와 자동차의 신차견적 문의수는 월 1만 건에 달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 ‘자동차, 쉽게 뽑자’는 다나와 자동차의 강점인 신차견적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자동차 견적과 구매조건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영상 광고에선 뽑기처럼 자동차도 쉽게 뽑을 수 있다는 내용이 유머러스 하게 제시됐으며, ‘조문근 밴드’가 부른 CM송은 반복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중독성 있게 다가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