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봉사활동 프로젝트 '드림위드' 봉사단 모집

  • 입력 2016.03.08 10:1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하고 자원봉사자들의 사회공헌 아이디어를 실현시킬 수 있는 지역아동센터 레벨업 프로젝트 '2016 드림위드'를 모집한다.

드림위드는 한국타이어 나눔재단과 함께 ‘희망TV SBS’ 및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프로젝트다. 2014년부터 시작한 드림위드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중인 아동, 청소년과 봉사단의 동반성장을 위한 지역아동센터 레벨업 프로젝트로 지역사회 자원, 지역아동센터, 기업, 방송사가 협력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모델로 정착하고 있다.

이번 드림위드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는 봉사자는 20명 이내로 팀을 이루어 오는 4월 15일까지 드림위드 신청 홈페이지(www.2016드림위드.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 봉사자들이 직접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기획하고 실행, 운영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1차 서면심사와 2차 PT 심사를 통해 선발된 최종 20 여개 팀은 봉사활동 교육 및 활동 지원을 받는다. 5월부터 11월까지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또한 선정된 일부 팀은 희망TV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며, 우수 활동 팀은 별도 시상과 함께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지원받게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