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데오ㆍ포커스ㆍ쿠가 '포드 3디젤 프로모션' 실시

  • 입력 2016.02.15 11:53
  • 수정 2016.02.18 09:4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가 3월 말까지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몬데오, 포커스, 쿠가 등 포드의 디젤 차량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포드 3 디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드의 디젤 차량인 몬데오, 포커스, 쿠가 구매 고객에게는 5년/10만 km 동안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모든 포드 모델 구입 고객에게 제공되어 온 3년/6만km 기준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무상 교환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엔진오일과 오일필터는 물론, 엔진 벨트 및 호스, 에어크리너, 에어컨필터, 와이퍼블레이드(최대 연1회), 브레이크패드(점검 후 필요 시), 온도조절시트필터, 쇼크 업 소버 등을 5년/10만km로 연장된 기간 동안 무상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는 사실상 거의 모든 소모성 부품 교환이 포함된 것으로, 서비스 기간 동안은 타이어 교체를 제외하고는 소모 부품 비용 교환에 드는 비용이 거의 없어 이로 인한 금전적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기간 동안 차량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정기 점검 서비스 역시 무상으로 제공된다. 구매 고객들은 차량 소유 비용을 대폭 절감하는 동시에 차량을 보다 완벽한 상태로 관리해서 안전도를 높이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게 된다.

5년/10만 km 동안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는 역시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인 5년/10만km 무상 보증 혜택인 포드 베스트 워런티와 함께 적용되어 고객들이 차량 유지 및 관리에 있어 보다 큰 비용 절감 효과를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수의 수입차 구매자들의 차량 교체 주기가 5년 이내임을 감안할 때, 잔존 보증기간의 유무가 차량매각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이번 5년/10만km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는 다른 어떤 서비스 프로그램보다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또한 수입차 최초로 제공되는 포드의 72개월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초기 구입 비용의 부담도 크게 낮추었다. ‘포드 3디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드의 디젤 차량인 몬데오, 포커스, 쿠가를 구입할 경우, 선수금 30%를 지불한 후 72개월 분납으로 월 할부금을 납입하는 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조건 적용 시, 몬데오 월 40만원대 초반 (트렌드 기준), 포커스 30만원대 후반, 쿠가 40만원대 중반(트렌드 기준)으로 월 할부금이 낮아져 구입 시 경제적 부담 절감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더불어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신차 교환 서비스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파손율 30% 이상 및 고객 과실 50% 이하인 자동차 보험 적용되는 사고의 경우, 1차량 당 1회에 한해서 동일 모델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한편, 정부가 발표한 ‘최근 경제동향과 대응방향’ 내 자동차 개별 소비세 한시적 인하 연장 방침에 따라 6월 말까지 현재 판매중인 포드/링컨 전 모델 판매가에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반영된다. 이에 따라, 모델에 따라 소비자가 기준 최대 110만원의 가격 인하 효과가 발생해 고객의 체감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