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풍부한 기본사양 파나메라 에디션 공개

  • 입력 2015.03.30 13:42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스포츠 세단 파나메라의 스페셜 버전이 현지시간으로 29일 공개됐다. 스페셜 버전은 파나메라 에디션과 파나메라4 에디션, 파나메라  디젤 에디션(중국 시장 제외)  세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파나메라 에디션과 파나메라 4 에디션에는 강력한 6기통 엔진을 탑재 310마력(228kW), 파나메라 디젤 에디션은 300마력(221kW) 을 발휘한다.

파나메라4 에디션은 전자제어 및 맵 컨트롤 멀티-플레이트 클러치(포르쉐 트랙션 관리, PTM)로 작동되는 사륜구동 시스템이 적용됐다.

 
파나메라 에디션의 외관에는 사이드 윈도우의 고광택 블랙 트림 스트립 등 절묘한 디자인 톤이 적용됐다. 옵션 사양인 포르쉐 엔트리 & 드라이브를 선택하면 도어 핸들에도 동일한 컬러가 적용된다.

또한 모든 헤드 레스트에 포르쉐의 심볼이 새겨지고 스포츠 스티어링 휠, 도어 슬립 플레이트, '에디션' 레터링과 스페셜 플로어 매트, 그리고 블랙/룩소르 베이지의 투톤 컬러로 내부를 장식했다. 

 
이 밖에도 7인치 터치스크린으로 조작되는 오디오, 내비게이션 및 휴대전화 연결 등이 가능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시스템과 보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됐다.

파나메라 에디션은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PASM),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PDLS), 전면 및 후면 파크 어시스트 및 후방 카메라와 파워 핸들 플러스 등의 고급 편의 사양들도 포함이 됐다.

오는 6월 미국에서 먼저 출시될 파나메라 에디션의 가격은 80000달러(한화 약 8843만원), 파나메라4 에디션은 8만 4300달러(한화 약 9319만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