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국내 최초 컴팩트카 전시..강북 전시장 오픈

  • 입력 2014.01.27 11:0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강북구 미아동에 강북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강북지역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강북구 지역에서 처음으로 오픈한 강북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051㎡에 지상 6층 규모로, 전시장에는 총 12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는 사고차량 입출고와 일반정비 및 보증수리가 가능한 정비시설, 부품실, 고객대기실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컴팩트카 전용 전시공간을 마련해 최근 라인업이 강화된 뉴제너레이션 컴팩트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전용 최신식 설비를 비롯해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 신차 출고 고객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이자 방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픽업 앤 딜리버리 (Pick-up & Delivery), 장기수리고객을 위한 렌터카 지원 프로그램 등을 통해 원활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브리타 제에거 사장은 “강북 지역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새롭게 선보인 강북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가 성장하는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있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강북 전시장은 주중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9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서비스센터는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주말, 공휴일 제외) 할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강북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총 28개의 공식 전시장 및 33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