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영화인의 밤' 특별상 시상

  • 입력 2013.10.07 09:2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6일 해운대에서 열린 ‘영화인의 밤 & Thanks Award 시상식’에서 한국영화 발전에 기여한 영화 관계자 중 국내 영화인과 해외 영화인 각각 1명을 선정해 특별상을 시상했다.

국내 부문 수상자로는 특수효과 부문 김태의, 해외 부문 수상자로는 런던한국영화제 예술감독인 전혜정씨가 선정됐다.(사진)

한국을 대표하는 특수효과 기업인 데몰리션 소속 김태의는 영화 베를린과 놈놈놈, 아저씨, 고지전 등의 특수효과를 담당했으며 이를 통해 한국 영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해외 부문 특별상 수상자인 전혜정 예술감독은 런던한국영화제를 기획, 총지휘. 올해까지 8회째 영국 관객들에게 한국 영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3회째 진행되고 있는 ‘영화인의 밤’ 행사에서 수여하는 특별상(Thanks Award)은 감독, 배우 또는 제작자를 제외하고 국내영화 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온 영화인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상이다.

영화사 봄 주최로 열린 ‘영화인의 밤 & Thanks Award 시상식’에는 하정우, 전도연, 박찬욱 등 명배우와 감독을 비롯해 국내외 배우 및 영화 산업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배우 송강호와 전도연이 시상을 담당해 행사를 빛냈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국내외 영화인들 위해 대형 세단 A8, A7와 고성능 프레스티지 SUV SQ5 등 최고급 모델을 의전용 차량으로 제공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