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호주오픈 볼키즈 홍보대사 박민하 자매 선정

  • 입력 2013.08.26 10:4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201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의 볼키즈 홍보대사에 박찬민 아나운서의 세 딸인 민진(11세), 민서(10세), 민하(6세)양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호주오픈을 대표하는 유소년 프로그램인 볼키즈 선발을 앞두고 최근 ‘귀요미 자매’로 떠오른 박민진, 민서, 민하양을 볼키즈 홍보대사로 선정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볼키즈 홍보대사로 선정 된 세 자매는 과거 국제테니스연맹 테니스 보급 프로그램의 홍보대사로 활동한 적도 있어 테니스와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막내인 박민하양은 현재 아역배우로 활약하고 있어 대중에 인지도가 높다.

또한 첫째 박민진양은 방학 때마다 미국에 있는 테니스 아카데미를 다니면서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테니스 선수로서의 기량을 키워가고 있으며, 호주오픈 같은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하는 세계적인 선수가 꿈인 테니스 꿈나무다.

기아차는 박민진양의 테니스 훈련 차량으로 올 뉴 카렌스를 지원할 예정이며, 내년 1월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의 주요 경기 관람 기회와 현지 유소년 테니스 프로그램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세 자매의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비슷한 연령대의 유소년들이 볼키즈에 더 관심을 갖고 참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볼키즈 홍보대사로 선정 된 세 자매의 활약으로 볼키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대되고 유소년들에게 꿈을 심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볼키즈 선발과 파견으로 미래 성장동력인 유소년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밑거름을 제공하고 유소년 테니스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의 메이저 스폰서로 활약하면서 매년 지원자를 대상으로 영어능력 평가, 실기 평가 등 다양한 심사를 거쳐 볼키즈 한국 대표를 10여 년간 선발해 왔다.

올해도 8월 31일과 9월 1일 이틀에 걸쳐 올림픽공원 내 테니스코트에서 ‘201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볼키즈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