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서비스 품질 향상 '광명 기술교육센터' 오픈

  • 입력 2016.03.29 10:4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28일, 경기도 광명에 ‘한국닛산 기술교육센터’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기술교육센터는 닛산 글로벌 가이드라인을 완벽히 적용, 수준 높은 기술 교육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상 3층, 연면적 1650m2 규모에 최대 2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으며, 총 12개 교육장에서는 기술 분야 외에도 고객 응대, 제품 프레젠테이션 등 역량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트레이닝이 진행된다. 1층 실습장에서는 3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닛산 테크니션의 1:1 실습이 병행된다.

지난해 처음으로 연 판매량 8700대를 돌파하는 등 2013년 이후 매년 성장 곡선을 기록하고 있는 한국닛산은 기술교육센터 신규 설립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집중하겠다는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기술교육센터와 전국 딜러사와의 핫라인, ‘테크 라인’을 구축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기술 지원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기술교육센터는 한국닛산이 최근 3년간 기록한 양적 성장을 질적 성장으로 연결시켜 줄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서비스 품질 향상이 곧 고객 만족’이라는 가치 하에 고객에게 감동 서비스를 선사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기술교육센터 설립에 맞춰 오는 30일 ‘애프터세일즈 기술 경진대회’를 진행한다. 전국 23개 서비스센터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우수 테크니션 9명과 서비스 어드바이저 7명이 최종 경합을 벌여 한국닛산 최고의 애프터세일즈 전문가를 선정한다. 본 대회는 글로벌 닛산이 전세계적으로 2년마다 진행하는 행사로, 애프터세일즈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