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고객 서비스 평가단’ 2기 모집

  • 입력 2014.02.03 13:27
  • 기자명 김흥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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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그룹 코리아가 BMW와 MINI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평가할 200명의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해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고객 100명이 1기 서비스 평가단으로 활동했으며 올해 2기에는 MINI 브랜드가 추가됐다.

모집대상은 신차 구입 후 1년에서 4년 이내, 주행거리 8만km 이내의 BMW 또는 MINI 차량 보유자로 신청자 중 BMW 150명, MINI 50명 등 총 200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오는 3월 7일까지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에 등록하면 된다. 최종 선발 인원 발표는 3월 14일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고객들에게 개별 공지된다.

서비스 평가단의 활동기간은 2014년 3월부터 2015년 2월까지이며, 전국 BMW 또는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중 지정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전체 서비스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평가(2회), BMW 그룹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될 BMW 그룹 익스피리언스 데이(1회)에 참여하게 된다.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를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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