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신작 이터널스에서 짝 이룬 '마초 마동석 렉서스 플래그십 SUV LX'
마블 신작 이터널스에서 짝 이룬 '마초 마동석 렉서스 플래그십 SUV LX'
  • 정호인 기자
  • 승인 2021.10.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신작 이터널스(Eternals)가 올 하반기 최대 흥행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메인 파트너로 참여한 렉서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내달 3일 국내 개봉 예정인 이터널스는 특히 마초 마동석이 출연하고 방탄소년단 '친구'가 뮤직 트랙 리스트에 포함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다.

이터널스에 등장하는 불멸의 슈퍼 히어로 각각의 컨셉에 맞춰 특별 제작된 10개의 캐릭터 테마 컨셉카는 개인 갑옷 디자인과 초능력에서 영감을 받았다. 렉서스 테마 컨셉트카는 영화는 물론 레드 카펫 시사회를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에 등장할 예정이다. 

영화 이터널스는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안젤리나 졸리(테나), 셀마 헤이액(에이잭), 베리 카오간(드루이그) 등 헐리웃을 대표하는 액션 배우가 대거 등장하는 이터널스에서 마동석은 가장 강력한 이터널인 길가메시(Gilgamesh)로 등장해 렉서스 플래그십 SUV LX와 짝을 맺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