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온라인 소통의 창 `블로그ㆍ 유튜브` 개설

  • 입력 2012.07.10 10:49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내 보쉬가 국내 소비자 및 사용자들을 위한 소통을 활성화하고 보다 편리한 정보 공유를 위한 방안으로서 온라인 창구를 개설했다고 10일 밝혔다.

독일 정통의 해외 기업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섬으로써 더욱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하겠다는 취지다. 한국 내 보쉬는 이번 온라인 창구로서 한국 내 보쉬 공식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1차적으로 개설, 향후 더 많은 채널을 통해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창구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블로그는 한국 내 보쉬의 모든 사업부문에 걸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테마 별로 보쉬 뉴스센터, 보쉬 비즈니스를 비롯해 생활 속의 기술, 보쉬 피플 스토리, 보쉬 커리어 센터 및 보쉬 창립자 스토리 등의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에서는 산업 선도적인 기업으로서의 혁신 기술을 보여주는 다양한 영상물들을 접할 수 있도록 혁신과 전통의 테마로 구성된 컨텐츠들을 접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창구 개설을 통해 한국 내 보쉬는 인재 양성의 일환으로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한국 내 보쉬 임직원으로 지정되는 멘토들과 함께 일정 기간 함께 하며 보쉬의 기술은 물론 기업의 성공 요인과 경영 철학 등을 경험할 수 있으며 헤르만 캐스 대표의 프로그램 수료증 등이 수여되는 등의 혜택이 부여되어 대학생들로 하여금 많은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보쉬 온라인 창구는 다음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보쉬 블로그: http://blog.naver.com/bosch_korea

보쉬 유튜브: http://www.youtube.com/BoschKorea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