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URL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가 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5세대 라브4, 생김새는 저돌적으로 변했고 다이내믹 포스 엔진은 이름만 가져왔을 뿐 예전과 전혀 다른 찰진 힘을 보여줍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오프로드에 도전한 라브4의 트래일 모드도 인상적이었습니다. 키워드 #rav4 #라브4 #토요타 김흥식 기자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팰리세이드(Palisade), 모든 상대를 제압한 초단기 시장 장악 비결 테슬라 모델X '놀라운 가속력과 완벽한 정숙성' 시트로엥 C4 칵투스(cactus) '대일밴드 떼고 확 달라졌다' 렉서스 UX 250h, 롤링이 뭔데 '완벽한 승차감' [2019 서울모터쇼] 엄선 시리즈 #9 닛산의 6세대 알티마 팰리세이드(Palisade), 모든 상대를 제압한 초단기 시장 장악 비결 테슬라 모델X '놀라운 가속력과 완벽한 정숙성'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5세대 라브4, 생김새는 저돌적으로 변했고 다이내믹 포스 엔진은 이름만 가져왔을 뿐 예전과 전혀 다른 찰진 힘을 보여줍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오프로드에 도전한 라브4의 트래일 모드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관련기사 팰리세이드(Palisade), 모든 상대를 제압한 초단기 시장 장악 비결 테슬라 모델X '놀라운 가속력과 완벽한 정숙성' 시트로엥 C4 칵투스(cactus) '대일밴드 떼고 확 달라졌다' 렉서스 UX 250h, 롤링이 뭔데 '완벽한 승차감' [2019 서울모터쇼] 엄선 시리즈 #9 닛산의 6세대 알티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