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양산 오토헤럴드=김흥식 기자] '현대 인증중고차 양산센터' 오감만족 점검실, 차량 하부의 누유 및 누수 여부 그리고 시트의 질감과 촉감, 실내 공기의 쾌적도와 엔진 사운드, 타이어 마모 정보 등 초감각 정보를 살피고 제공하는 이 과정을 거쳐야 최종 상품의 자격을 얻는다.현대차가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인증 중고차 사업 출범을 알렸다. 지난 19일 찾은 양산(경남 양산 인증중고차센터는 부지면적(3만 1574m2) 기준으로 단일 브랜드 상품화센터 중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로, 연간 1만 5000대의 중고차를 상품화할 수 있는 시설
센슈어스(Sensuous)의 의미부터 찾아봤다. 패션 용어란다. 감각적인 또는 감각에 호소하는 육감적이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섬세하고 예민한 감각 등 화려한 의미가 가득하다. 현대차가 지난해부터 밀어붙이기 시작한 센슈어스 스포트니스(Sensuous Sportiness) 디자인이 처음 적용된 것도 센슈어스라는 팻 네임이 붙은 것도 쏘나타가 처음이다.현대차는 2018년 제네바모터쇼에서 콘셉트카 '르필 루즈'로 새로운 디자인 방향성의 전환을 선언했다. 그리고는 그 첫 번째 모델로 신형 쏘나타가 나왔을 때 '르 필 루
르노삼성차가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2019년도 자동차 판매(SSQ)와 A/S 서비스만족도(CSQ) 기획조사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르노삼성차는 판매 서비스만족도 18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4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고객 만족을 선사하는 자동차기업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르노삼성차는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업 현장에서 전방위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기출고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쾌적한 시승 경험을 위한 오감만족키트 제공, 르노삼성차 재구매시 차량
국내 최대 규모의 튜닝 전시회 ‘2018 서울오토살롱’이 22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 서울오토살롱은 지난 22일 폐막일 기준 총 7만여명의 관람객이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서울오토살롱은 독일, 중국, 일본 등 국내외 총 9개국, 약 118개사, 총 1002부스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특히 카케어 용품, 전장제품 및 소모품, 인테리어 제품 등 다양한 오토 액세서리 업체의 참가, 친환경 전기차, 비행 선박 등 차세대 모빌리티 전시, 전문 튜닝샵 및 시공샵의 튜닝카 출품 등 참가 브랜드와 업체 범위가 확대되어
슈퍼레이스가 1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개막을 알렸다.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개막전은 오는 4월 21일, 22일 양일 간 예선전 및 결승전으로 나뉘어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다.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개막전을 포함해 6개월 간 총 9라운드에 걸쳐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 날 미디어데이에서는 올 시즌 슈퍼 6000 클래스에 출전하는 14개의 팀 별 대표 선수들이 자리한 가운데 올 시즌 전력
한국이륜자동차산업협회(KOMIA)와 코엑스(COEX)가 공동주최하는 ‘제2회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가 12일 개막했다. 모터사이클쇼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15일까지 열린다.‘Enjoy Your Life!’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2018서울모터사이클쇼는 국내 최초 전시되는 다채로운 모터사이클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짜여졌다.BMW, 할리데이비슨, 가와사키, 스즈키, 인디언모터사이클, 베스파, 피아지오, MV아구스타, 리와코 등 완성차 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국내 최초 공개 17종을 포함해 총 70여종의
푸조가 풀 체인지 된 준중형 SUV ‘푸조 3008’을 23일(현지시간) 공개했다. 기존 모델과 비교해 차체는 콤팩트해졌지만, 실내 공간이 넓어지고 연비와 주행 성능을 향상시켰다는 것이 푸조의 설명이다.신차의 전장은 4450mm이고, 휠베이스는 기존 모델보다 80mm 길어져 실내 공간이 대폭 확대됐다. 뒷좌석 다리 공간은 24mm 늘어나고, 앞좌석과 뒷좌석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지난 23일과 24일 이틀간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풀사이드&가든에서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옥토버페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한성자동차 전시장과 한성자동차 전용 앱인 ‘한성 스타즈’를 통해 진행한 이벤트 당첨자 및 한성자동차 고객 400팀, 총 800명의 고객이 초청된 이번 행사는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이벤트
현대차가 자동차와 관련된 혜택은 물론 생활 다방면에서 유용하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블루멤버스 오감만족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현대차는 지난해 12월 지속적으로 현대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블루멤버스 제도를 확대 개편한 데 이어, 블
독일산 디젤 모델이 고급 세단 시장까지 점령했다. 고급 수입차 소비자들이 그깟 연비 하나 보고 승차감을 포기한다? 렉서스며 인피니티 같은 일본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들은 그렇게 생각했다.국제 원유 값이 상승, 세계 경제의 침체로 이런 예상은 빗나갔다. 디젤 차량 비중이 컸던 유럽은 물론, 엄청난 배기량의 트럭(SUV)에도 휘발유를 펑펑 써댔던 미국, 그리
국내 최고 수준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이 오는 6월 17일 영암 F1 상설서킷에서 제2라운드를 개최하는 가운데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라운드에서 ‘용감한 녀석들’의 특별공연이 효자 영암 F1서킷으로 부르는 효자 노릇을 했다면 이번 제 2라운드에서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모터스포츠의 짜릿한 매력을 선사할
현대자동차는 세계 3대 향수 제조사인 ‘피미니시’사와 협업하여 현대차 전시장 전용 향수인 ‘챠밍블루’를 제작하고 전 직영지점 전시장에 비치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향수 마케팅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 실천의 일환으로 제품을 통한 고객만족을 넘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의 감성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다.현대차 전시장 전용 향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