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3 핫 썸머 페스티벌

  • 입력 2013.06.17 11:4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가 6월부터 7월까지 서비스와 문화행사 초청 등으로 이어지는 '인피니티 핫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7일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인피니티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10곳의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각종 오일, 냉각수, 워셔액, 타이어 공기압 등의 기본적인 항목을 무료로 점검하고 보충해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디젤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와 같은 일반 소모성 부품이나 인피니티 순정 첨가제 교체 시 20%, 각종 오일 및 배터리 교체 시에는 10% 할인 및 브리지스톤 타이어 20% 할인, 골프공과 핀세트 등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인피니티 M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구매시 고 품격 문화공연인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 VIP 티켓을 1인 2매씩(32만원 상당)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에 인피니티 M37 대표 모델들을 파격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JX 시승행사 및 라이프스타일 체험 이벤트 등도 진행을 한다.

이번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