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모터스, 여름철 안전 운전 '섬머 캠페인' 실시

  • 입력 2013.06.11 12:4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가 6월 10일부터 7월 19일까지 서울과 부산의 벤틀리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2013 벤틀리 섬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벤틀리 전 차종을 대상으로 서울과 부산의 벤틀리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벤틀리 고객들은 에어컨 냉매량 점검 및 보충, 냉방장치 기능, 각종 오일(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파워 오일)류 점검 및 보충, 엔진 냉각수 보충, 윈드 스크린 워셔액 보충,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마모상태, 타이어 공기압, 드라이브 벨트 장력, 배터리 충전상태, 차량 하체 누유 여부, 계기판 오류 및 경고등 점등 여부, 등화장치 작동 여부 등 총 16개의 정비 항목에 대해 벤틀리 전용 진단기에 의한 전자장치의 스캔 및 이상 여부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벤틀리모터스는 캠페인 기간 중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벤틀리 고급 머그잔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일반 수리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부품 공임 포함).

또한 고객들은 벤틀리 공식 수입 액세서리 및 부품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단, 액세서리 품목은 일부 재고 부족으로 조기 품절 될 수 있다.)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의 팀 맥킨레이 지사장은 “벤틀리는 세계 최고의 명차 브랜드로서 그에 걸맞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센터를 통해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관련 문의는 벤틀리 전시장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