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DS4, 아웃도어 툴레와 프로모션 진행

  • 입력 2013.05.10 14:05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스웨덴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툴레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트로엥 DS4를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기간 중 DS4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툴레의 박스케리어, 자전거 케리어, 가로바 시스템과 함께 97리터 크기의 롤링더플 케리어를 포함한 가방 3종을 모두 선물(총 300만원 상당)로 받을 수 있다. 아웃도어 용품을 원치 않으면 기본 10만KM 소모성 쿠폰과 함께 네비게이션 또는 현금 100만원 할인 중 선택해 대체할 수 있다.

DS라인은 시트로엥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DS3, DS4, DS5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해치백 모델 DS3은 2010년 BBC 탑기어의 ‘올해의 자동차’에 선정됐으며, 2010년 파리 모터쇼에서 선보인 DS4는 ‘제26회 국제자동차페스티벌’에서 전 세계 네티즌들로부터 올해의 가장 아름다운 차량으로 선정됐다. 올해 초 국내에 출시한 크로스오버 세단 DS5도 프랑스의 대통령인 프랑수아 올랑드의 의전차량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시트로엥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시트로엥 홈페이지(www.citroen-k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