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신차 출시 全 라인업 시승행사

  • 입력 2013.02.13 11:4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규어 랜드로버의 2013년형 모델 출시를 맞이해 오는 16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는 전국 10개 전시장을 순회해 개최한다. 일정은 2월 16일 일산과 부산을 시작으로 17일에는 일산과 대구, 23일에는 서울 서초와 경기 분당, 24일에는 서울 강남, 3월 3일에는 서울 대치, 9일에는 대전과 전주, 10일 광주 순이다. 

특히,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재규어의 신형엔진 3.0 수퍼차저와 2.0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2013년형 재규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XJ와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 신개념 프리미엄 쿠페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포함해 재규어 랜드로버 전 라인업의 업그레이드된 주행성능 및 편의사양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지난 1월에 출시한 재규어 XJ, XF 3.0 수퍼차저와 2.0 가솔린 엔진 모델은 파워풀한 성능과 높은 연비효율성을 모두 실현했다. 강력하고 효율적인 첨단 다운사이징 엔진 기술력과 ZF 8단 자동변속기가 최적의 조화를 이뤄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은 물론 경제성까지 갖췄다.

또한, 레인지로버 브랜드의 새로운 엔트리 모델인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출시 이래 전세계적으로 총 120여 개가 넘는 상을 휩쓸었으며 지난 1월에는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뽑은 ‘올해의 차’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국내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혁신적인 크로스 쿠페 디자인, 고효율∙고성능 파워트레인, 동급 최상의 온∙오프로드 주행성능을 선보이는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프리미엄 콤팩트 SUV 세그먼트를 새롭게 정의한 차량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 밖에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프리미엄 네일 케어 서비스, 타로카드 운세 서비스 및 바리스타가 직접 만든 커피와 홈메이드 쿠키가 무료로 제공되며 현장 계약고객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는 고객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재규어 랜드로버의 최첨단 다운사이징 엔진기술력과 업그레이드 된 2013년형 모델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시승행사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혁신적인 주행성능과 프리미엄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