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오리지널 배터리 프로모션 진행

  • 입력 2013.01.15 12:0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가 다음 달 1일까지 ‘BMW 오리지널 배터리 프로모션’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해당되는 프로모션은 BMW 오리지널 AGM(Absorbent Glass Mat, 흡수성 유리 섬유) 배터리로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EfficientDynamics)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이며 안정적인 동시에 제품수명이 길고, 산 누출 위험성이 없는 친환경 배터리다. 행사 기간 동안 BMW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와이퍼 블레이드, 필터류는 30%, BMW 오리지널 칼슘 배터리와 스파크 플러그는 20% 할인된 가격에 교체할 수 있다(부품 및 공임 포함. 사고수리 제외).
 
이번 캠페인은 BMW 오리지널 AGM 배터리와 필터 등 BMW 오리지널 부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 오리지널 부품은 오랜 연구와 개발을 통해 기능과 효율 등 모든 면에서 BMW 차량과 가장 완벽한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라며 “BMW가 추구하는 드라이빙의 가치와 안전은 BMW의 오리지널 부품을 통해 실현 가능하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 혹은 가까운 BMW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