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 터보의 짜릿함, 현대차 모바일 레이싱 게임

  • 입력 2012.11.12 09:07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게임개발사 ‘게임로프트’와 함께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전세계 아이폰용 운영체제(iOS) 사용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게임대회인 ‘현대 아스팔트7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 아스팔트7 콘테스트’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인 ‘아스팔트7’에 등장하는 벨로스터 터보를 이용해 특정 트랙을 주행하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대회로 애플 앱스토에서 ‘아스팔트7’ 앱을 무료로 다운 받거나, 기존 ‘아스팔트7’ 게임 보유자의 경우 업데이트를 한 후 대회 참여 팝업창을 클릭해 대회에 참여하면 된다.

대회 참가자들의 기록은 서버를 통해 자동으로 전송되며, 1등을 기록한 참가자는 12월 중 발표될 예정으로 수상자에게는 현대차 사업장 견학과 디트로이트 모터쇼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스팔트7’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사용자가 게임에 등록된 여러 자동차 가운데 한대를 선택한 뒤 다른 사용자들과 자동차 경주를 벌이는 게임이다.

현대차는 지난 8월 ‘게임로프트’社와 협업을 통해 국산차로는 처음 ‘아스팔트7’에 제네시스 쿠페와 벨로스터 터보 등 2개 차종을 등장시킨 바 있으며, 지난 9월에는 ‘GT 레이싱 현대 아카데미’ 모바일 게임을 출시해 4주 만에 5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