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가 후원하는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도 보고 서울 E-프리도 관람하고
벤츠가 후원하는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도 보고 서울 E-프리도 관람하고
  • 정호인 기자
  • 승인 2022.08.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늘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인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과 한국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관광 축제 ‘서울 페스타 2022’의 일환으로, 세계 최대 전기차 모터스포츠 대회인 ‘포뮬러 E 챔피언십’의 올 시즌 마지막 대회 ‘2022 서울 E-프리(E-prix)’와 함께 진행된다.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메르세데스-AMG’ 테마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차량 전시뿐만 아니라, 브랜드 전용 부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의 AMG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통해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는 2030 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접점을 강화하고, AMG만의 강렬하고 다이내믹한 에너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에는 정통 오픈톱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 C 로드스터’ 를 비롯해 메르세데스-AMG의 첫 번째 4-도어 스포츠카인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 럭셔리 4-도어 쿠페 CLS의 고성능 모델 ‘메르세데스-AMG CLS’ 차량이 전시돼 화려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며, 서브 스테이지에는 다이내믹한 주행을 선사하는 콤팩트 쿠페 세단 ‘메르세데스-AMG CLA’ 차량이 전시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부스에서는 오프로드의 아이콘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이 전시된 포토존을 운영하며, 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 아이디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임을 인증하면 AMG 테마의 칵테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모빌리티의 미래를 경험할 수 있는 잠실종합운동장 내 글로벌 E-빌리지에서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EQ 하우스’를 운영한다.

EQ 하우스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2022 서울 E-프리’ 경기를 생중계하고,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전기 세단 EQS의 내부 구조를 꿰뚫어 볼 수 있는 ‘EQS AR 스캐너 존’, E-레이싱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실버 애로우 게임,’ 메르세데스-EQ 퀴즈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현장을 찾은 포뮬러 E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메르세데스 EQ 포뮬러 E 팀은 현재 시즌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스토펠 반도언과 지난 2020-2021 시즌 챔피언을 차지한 닉 드 브리스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시즌 포인트 291점을 기록하며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