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입력 2012.09.20 10:4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안전하고 편안한 귀향/귀성길이 될 수 있도록 예방점검 차원에서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9월 21일부터 28일까지 총 8일간에 걸쳐 쌍용차 전국 329개소 서비스네트워크에서 동시에 펼친다.

쌍용차는 행사기간 동안 입고(대형상용차 제외)하는 고객은 동절기를 대비해 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엔진오일 점검 및 보충,와이퍼 점검 및 워셔액 보충,브레이크 점검,타이어 공기압 점검 등 추석을 맞아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10여 개의 항목들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수리비용 5만원 이상 결재 시 GS모바일 주유권(5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해 실시한다.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 부사장은 “고객의 안전한 귀향길과 편안한 귀성길을 위해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차량상태를 점검하는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고향에서 함께 하는 가족처럼 친근하게 다가가는 정비 서비스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관련된 사항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