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2세대 부분변경 '컴패스' 사전계약 예고… 2.4 가솔린 기반 3가지 트림 출시 

  • 입력 2022.05.09 09:19
  • 기자명 김훈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 브랜드가 컴패스 부분변경모델 '뉴 컴패스(New Compass)'의 국내 출시를 예고했다. 지프 뉴 컴패스는 2018년 국내 출시된 2세대 컴패스의 부분변경모델로 지난 '2021 시카고 국제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신차는 2.4리터 멀티에어 가솔린 엔진을 기반으로 6단과 9단 자동 변속기를 조합하며, 구동 방식은 전륜과 사륜으로 구성된다. 국내에는 동력계 및 편의사양에 따라 리미티드 2.4 FWD, 리미티드 2.4 AWD, S 2.4 AWD 등 총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뉴 컴패스 외관 디자인은 지프 헤리티지를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스타일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과의 연결성을 강화한 정교한 인테리어와 반자율 주행 기능을 포함한 75개 이상의 첨단 주행 안전 기술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도심형 SUV다운 안락한 온로드 주행 성능은 만족감을 더욱 향상시킨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상반기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컴패스는 실내외 모두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장인정신으로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과 탁월한 주행 성능을 제공할 차량”이라며 “완전히 새로워진 인테리어 디자인과 진화된 첨단 주행 안전 기능으로 경쟁이 치열한 국내 준중형 SUV시장에서 지프의 존재감을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지프 브랜드는 뉴 컴패스의 국내 사전계약을 오는 2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지프 #컴패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