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URL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가 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e-2008 에코 모드의 경우 일반 내연기관과 유사한 반응으로 전기차의 특성상 정숙한 실내를 기본으로 가속과 감속 시 느껴지는 주행 질감에서 전혀 이질감을 느낄 수 없었다. 키워드 #푸조 #e2008 #전기차 오토헤럴드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시승기] 3000만원대 순수전기차 e-2008 "푸조지만 디젤은 아니오" 기대감 높이는 기아 2세대 니로 '하바니로' 닮은 외관 디자인 눈길 제네시스 GV70, 美 진출 후 첫 IIHS 충돌 평가 '예상은 했지만 TSP+' 획득 비 오면 '깜깜이' 후방 와이퍼없는 아이오닉 5, 왜 필요한지 공기역학으로 규명 제네시스 GV60 가격 및 스펙 공개, EV6 · 아이오닉 5에 없던 신기술 '몰빵' [시승기] 3000만원대 순수전기차 e-2008 "푸조지만 디젤은 아니오" 기대감 높이는 기아 2세대 니로 '하바니로' 닮은 외관 디자인 눈길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관련기사 [시승기] 3000만원대 순수전기차 e-2008 "푸조지만 디젤은 아니오" 기대감 높이는 기아 2세대 니로 '하바니로' 닮은 외관 디자인 눈길 제네시스 GV70, 美 진출 후 첫 IIHS 충돌 평가 '예상은 했지만 TSP+' 획득 비 오면 '깜깜이' 후방 와이퍼없는 아이오닉 5, 왜 필요한지 공기역학으로 규명 제네시스 GV60 가격 및 스펙 공개, EV6 · 아이오닉 5에 없던 신기술 '몰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