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컬러로 30대 한정 판매 '지프 랭글러 나초 에디션' 출시 

  • 입력 2021.07.14 11:25
  • 기자명 김훈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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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브랜드가 ‘올 뉴 랭글러 나초 에디션’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나초 에디션의 ‘나초(Nacho)’ 색상은 기존의 ‘펑큰 오렌지(Punk’n Orange)‘와 같은 진한 원색의 주황색과 ‘헬라옐라(Hellayella)’와 같은 진한 원색의 노란색을 믹스한 듯한 특색 있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특히, 나초 색상은 지난 2018년 세계적인 오프로드 축제 ‘이스터 지프 사파리 2018(Easter Jeep Safari 2018)’에서 처음으로 ‘나초 지프(Nacho Jeep)’라는 콘셉트카로 공개되었으며, 독특한 색감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풍미 가득한 체다 치즈가 듬뿍 담긴 스낵이 연상되는 ‘나초 에디션’은 21년식 랭글러 루비콘 파워탑으로만 만날 수 있으며, 국내에서 30대 한정으로 판매될 계획이다.

지프 나초 에디션은 랭글러 루비콘 파워탑 트림을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독보적인 온오프 주행 성능 및 오픈-에어링 기능을 두루 갖췄다. 2.0리터 터보차저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 조화로 최대 272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락-트랙 사륜구동 시스템과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통해 산, 바위, 계곡 등 어떤 환경에도 최상의 돌파력을 제공한다. 판매 가격은 기존 랭글러 루비콘 파워탑과 동일한 6740만원이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지프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랭글러에 특별한 외장 색상을 입힌 나초 에디션은 개성있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는 지프 고객들을 위한 한정 모델”이라며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지프 고객만을 위해 특별함이 강조된 희소성 있는 모델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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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나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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