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URL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가 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토요타 플래그십 스포츠카 GR 수프라를 어렵게 시승했습니다. 몇 대 남지 않았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짧은 축간거리에서 나오는 안정적인 핸들링, 그리고 여느 스포츠카와 다르게 깊은 울림이 있는 배기 사운드가 일품이었습니다. 키워드 #토요타 #GR수프라 #스포츠카 #시승기 오토헤럴드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 북미용 'EV6 퍼스트 에디션' 공개, 특별한 색과 사양 단 1500대 [시승기] 기본에 충실한 토요타 GR 수프라 '흔하지 않은 마성의 배기음' 롤스로이스 코치빌드 파라솔 '보트 테일' 공개, 단 3명을 위해 4년간 제작 [EV 트렌드] 테슬라, 그나마 있던 레이더 빼고 카메라 의존도 100% 전환 국내에 없는 하이브리드 탑재한 XM3 유럽 사양 공개 '연비가 무려 24.4km/ℓ' 기아 북미용 'EV6 퍼스트 에디션' 공개, 특별한 색과 사양 단 1500대 [시승기] 기본에 충실한 토요타 GR 수프라 '흔하지 않은 마성의 배기음'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토요타 플래그십 스포츠카 GR 수프라를 어렵게 시승했습니다. 몇 대 남지 않았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짧은 축간거리에서 나오는 안정적인 핸들링, 그리고 여느 스포츠카와 다르게 깊은 울림이 있는 배기 사운드가 일품이었습니다.
관련기사 기아 북미용 'EV6 퍼스트 에디션' 공개, 특별한 색과 사양 단 1500대 [시승기] 기본에 충실한 토요타 GR 수프라 '흔하지 않은 마성의 배기음' 롤스로이스 코치빌드 파라솔 '보트 테일' 공개, 단 3명을 위해 4년간 제작 [EV 트렌드] 테슬라, 그나마 있던 레이더 빼고 카메라 의존도 100% 전환 국내에 없는 하이브리드 탑재한 XM3 유럽 사양 공개 '연비가 무려 24.4km/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