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2021 언택트 헤이, 파밀리' 개최

  • 입력 2021.04.27 09:24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 오너 가족을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2021 언택트 헤이, 파밀리(2021 HEJ, FAMILJ)를 개최하고,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헤이, 파밀리’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디시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2018년부터 이어온 볼보자동차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모든 참가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지난 해부터는 참가자들이 개별 일정을 즐기는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한국의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별된 영월(비브릿지), 강릉(씨마크호텔), 경주(SG 빌라앤호텔), 태안(스테이21) 등 4개 지역의 독채 풀빌라 또는 호텔에서 1박 2일로 진행되며, 다양한 가족 구성원에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는 장소에 따라 모닥불 체험, 히노끼 스파, 야외 바베큐, 인피니티 풀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모든 참가자에게는 일정 중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친환경 어메니티와 웰컴 패키지 등도 제공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이전과 달라진 새로운 일상 속에서 볼보와 함께하는 가족 분들이 잠시나마 자연에서 위로를 받고, 더 나은 삶을 위한 충전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가 지향하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1 볼보 헤이, 파밀리’의 참가 신청은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5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팀을 선정한다. 정부 방역 수칙에 따라 숙소 수용 인원과 관계 없이 직계 가족이 아닌 경우 5인 이상의 참가는 제한되며 직계 가족의 경우 신청 숙소 수용 가능 인원에 따라 최대 6인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