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URL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가 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기아차 부분변경 스팅어 마이스터 출시. 2.0 가솔린 터보를 2.5 가솔린으로 대체하고 3.3 가솔린 터보 성능 업그레이드. M-LSD, 가변 배기 밸브로 아드레날린 상승...기아차가 제공한 영상을 편집해 봤습니다. 키워드 #스팅어 #기아차 #스팅어마이스터 오토헤럴드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신형 카니발 '지금까지 이런 2열은 없었다'...시트 하나로 잡은 판세 벤츠 E300e 4 메틱 익스 클루 시브, 못해도 30km는 순수 전기 모드 서울 도심 달려보니 '르노 조에' 테슬라보다 많이 팔린 것 당연! 아테온 2.0 프레스티지 4모션, 폭스바겐이 보낸 매력적인 시그널 그냥...생각없이 멍 때리고 보는 신형 카니발 론칭 영상 신형 카니발 '지금까지 이런 2열은 없었다'...시트 하나로 잡은 판세 벤츠 E300e 4 메틱 익스 클루 시브, 못해도 30km는 순수 전기 모드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기아차 부분변경 스팅어 마이스터 출시. 2.0 가솔린 터보를 2.5 가솔린으로 대체하고 3.3 가솔린 터보 성능 업그레이드. M-LSD, 가변 배기 밸브로 아드레날린 상승...기아차가 제공한 영상을 편집해 봤습니다.
관련기사 신형 카니발 '지금까지 이런 2열은 없었다'...시트 하나로 잡은 판세 벤츠 E300e 4 메틱 익스 클루 시브, 못해도 30km는 순수 전기 모드 서울 도심 달려보니 '르노 조에' 테슬라보다 많이 팔린 것 당연! 아테온 2.0 프레스티지 4모션, 폭스바겐이 보낸 매력적인 시그널 그냥...생각없이 멍 때리고 보는 신형 카니발 론칭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