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중력에 최적화, 렉서스 달 콘셉트카 '공중 부양으로 500km'

  • 입력 2020.01.20 09:10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xus Cosmos

렉서스가 인간의 달 이동에 최적화된 '달 모빌리티 콘셉트 스케치(MOON MOBILITY CONCEPT SKETCH)를 공개했다. 현지시각으로 지난 16일, 아트·패션 잡지 다큐먼트 저널(document Journal)에 공개된 콘셉트는 모두 7개로 지구와 다른 달의 환경에 맞춰 이동이 가능한 구조를 갖추고 있다.

Zero Gravity

공기 저항이 거의 없는 무중력 상태에서의 이동에 최적화된 퍼스널 모빌리티 제로 그래비티(Zero Gravity)는 자기 부상을 이용한 모터사이클 형태로 시속 500km의 빠른 속력을 낼 수 있다.

Lexus Lunar Mission

렉서스 코스모스(Cosmos)는 유리를 조각해 달의 신비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바운싱 문 롤러(Bouncing Moon Roller) 콘셉트는 나노 큐브를 기반으로 달 표면을 마치 공이 튕기듯 이동할 수 있다.

Lexus Lunar

또 어떤 지형 지물도 공략할 수 있는 루나 크루즈(Lunar Cruisar), 비행체인 루나 미션(Lunar Misson), 레이싱 성능을 갖춘 루나 문 레이서(Lunar Moon Racer)도 있다. 그리고 렉서스 루나(Lexus Lunar)는 6개의 바퀴로 원하는 모든 곳을 다닐 수 있는 대량 수송용 콘셉트다.

Lexus Lunar Cruisar

이번에 공개된 모든 달 모빌리티 콘셉트는 LF-30 Future 콘셉트를 바탕으로 했으며 렉서스를 상징하는 로고와 스핀들 그릴 그리고 날카로운 직선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