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URL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가 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기아차 신형 K5(2020 OPTIMA) 시승을 했습니다. 실내외 디자인, 사양, 성능 특히 첨단 커넥티드 시스템과 실내 디자인에 혹해서 얼마전 구매한 K7을 괜히 샀나 싶은 생각이 순간 들기도 했습니다. 키워드 #K5 #3세대 K5 #신형 K5 오토헤럴드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걸출한 스포츠 세단 '스팅어' 네가 설자리 그 어디뇨 ‘푸조 508 SW’ 개척자 정신으로 왜건 시장 도전 6세대 포드 익스플로러, 팰리세이드와 트래버스가 있는데~~ 조용하면 다냐, 벤츠 EQC 400, 1억원대 평범한 전기차 [현장에서] 4년 만이네! 부분변경 '뉴 미니 클럽맨'의 정교한 변화 걸출한 스포츠 세단 '스팅어' 네가 설자리 그 어디뇨 ‘푸조 508 SW’ 개척자 정신으로 왜건 시장 도전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기아차 신형 K5(2020 OPTIMA) 시승을 했습니다. 실내외 디자인, 사양, 성능 특히 첨단 커넥티드 시스템과 실내 디자인에 혹해서 얼마전 구매한 K7을 괜히 샀나 싶은 생각이 순간 들기도 했습니다.
관련기사 걸출한 스포츠 세단 '스팅어' 네가 설자리 그 어디뇨 ‘푸조 508 SW’ 개척자 정신으로 왜건 시장 도전 6세대 포드 익스플로러, 팰리세이드와 트래버스가 있는데~~ 조용하면 다냐, 벤츠 EQC 400, 1억원대 평범한 전기차 [현장에서] 4년 만이네! 부분변경 '뉴 미니 클럽맨'의 정교한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