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URL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가 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부가세 포함 1억 500만 원, 메르세데스-벤츠 EQ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C 400 4MATIC' 가격에 비해 그저 그런 평범한 전기차였다는 것이 시승 전반의 느낌이었습니다. 키워드 #EQC400 #벤츠 #전기차 오토헤럴드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장에서] 4년 만이네! 부분변경 '뉴 미니 클럽맨'의 정교한 변화 100만? 2019 도쿄 모터쇼 월드 프리미어와 뒷담화 500km 돌파, 국산 전기차(SOUL EV) 서울외곽순환도로 4바퀴 철수설 돌던 한국닛산, 플래그십 세단 맥시마 부분변경 출시 모하비(MOHAVE) 더 마스터, 달라져도 이렇게 달라질수가... [현장에서] 4년 만이네! 부분변경 '뉴 미니 클럽맨'의 정교한 변화 100만? 2019 도쿄 모터쇼 월드 프리미어와 뒷담화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부가세 포함 1억 500만 원, 메르세데스-벤츠 EQ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C 400 4MATIC' 가격에 비해 그저 그런 평범한 전기차였다는 것이 시승 전반의 느낌이었습니다.
관련기사 [현장에서] 4년 만이네! 부분변경 '뉴 미니 클럽맨'의 정교한 변화 100만? 2019 도쿄 모터쇼 월드 프리미어와 뒷담화 500km 돌파, 국산 전기차(SOUL EV) 서울외곽순환도로 4바퀴 철수설 돌던 한국닛산, 플래그십 세단 맥시마 부분변경 출시 모하비(MOHAVE) 더 마스터, 달라져도 이렇게 달라질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