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LE 컨셉트` 전기차 마이크로사이트 런칭

  • 입력 2012.07.02 19:4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는 브랜드 최초 양산형 전기자동차  `인피니티 LE 컨셉트`를 소개하는 마이크로사이트를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뉴욕 인터내셔널 오토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최초 공개되었던 인피니티 LE 컨셉트는 2014년 글로벌 출시 예정인 양산형 전기차로 럭셔리함과 친환경성의 완벽한 조화를 목표로 개발됐다.

배출가스가 전혀 없는(제로 에미션)모델로 별도의 충전 케이블 없이 간편하게 무선 충전(제로 케이블)이 가능하며 인피니티 고유의 강력한 성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미래형 고성능 럭셔리 전기자동차다.

인피니티는 2012년 4월 5일 미국에서의 인피니티 LE 컨셉트 마이크로사이트 런칭을 시작으로  4월 26일 캐나다, 5월 21일 싱가폴, 6월 6일 대만, 7월 2일 한국을 비롯해  9월 중엔 중국 및 유럽에서도 관련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인피니티 LE 컨셉트 마이크로사이트 런칭을 기념해 7월 2일~31일까지 약 한 달간 인피니티 공식홈페이지(www.infiniti.co..kr)에서 사이트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마이크로사이트에 방문해 인피니티 LE 컨셉트 관련 소식을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LG 옵티머스 뷰 스마트폰(1명), 레드불 드라이버 자켓(3명), 레드불 모자(5명)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켄지 나이토 인피니티 대표이사는 "과거 고성능 럭셔리 카로 새로운 세그먼트를 창조한 인피니티가 이제 고성능 럭셔리 전기자동차(EV) 분야로 영역을 확장,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고 있다" 며 "이번 마이크로사이트 런칭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인피니티 LE 컨셉트에 대해 먼저 알게 되고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최초로 시도하는 순수 전기차 개발에 대한 도전적인 정신과 인피니티가 지향하는 모던 럭셔리 가치를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