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보러 상하이 GO!

  • 입력 2012.06.18 10:53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스폰서 체결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맨유 초청 경기에 쉐보레 고객을 초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차량 계약 및 출고를 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시승 또는 상담 신청 후 시승 및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오늘부터 7월 11일까지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 20명(동반1인 포함 총 40명)에게는 2박 3일 상하이 여행권이 주어진다.

캠페인 당첨자는 7월 24일 중국 상하이로 출발해 25일 맨유 축구 경기를 관람한 후에  26일 귀국하게 되며 세부 일정은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쉐보레는 오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5만여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경품 복권을 지급하며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 내 워터파크(블루캐니언) 2인 이용권 100장, 쉐보레 고급 골프 우산 1000개 및 쉐보레 문구세트 50000개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지난 5월 3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향후 5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