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 시선 잡는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개최

  • 입력 2018.04.03 12:13
  • 수정 2018.04.03 12:21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이륜자동차산업협회(KOMIA)와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국내 유일 최고의 모터사이클쇼 ‘제2회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가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Enjoy Your Life!’라는 주제로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2018서울모터사이클쇼는 국내 최초 전시되는 다채로운 모터사이클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마련해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전시회로 새롭게 탈바꿈 했다.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에는 BMW, 할리데이비슨, 가와사키, 스즈키, 인디언모터사이클, 베스파, 피아지오, MV아구스타, 리와코 등 9개 완성차 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라이더의 눈길을 사로잡는 자사의 대표 모터사이클 모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차의 경우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17종을 포함해 총 70여종의 모터사이클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헬멧 제조 전문업체 홍진HJC와 아라이, 오토바이 용품 전문업체 해리통상을 비롯해 각종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및 부품업체들이 참가해 모터사이클 마니아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에는 처음으로 모터사이클 동호회 사전접수를 진행하고, 국내 라이더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 문화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사전접수를 마친 동호회에게는 단체 포토월 및 휴게공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다.

여기에 라이프 사진 공모전, VR체험, 페이스페인팅 및 타투를 체험하는 플러스존 등 가족들이나 연인들이 즐길만한 부대 행사들이 풍성하게 열린다. 더불어 운영파트너사인 빅사이트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오프로드 라이딩 원 포인트 레슨, 피트니스 모델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