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THE K9, 차별화된 고급 멤버십 서비스 제공

  • 입력 2018.04.03 11:43
  • 수정 2018.04.03 13:04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THE K9의 출시와 함께 THE K9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고급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THE K9 멤버십 고객은 1일 최대 8시간 전문기사 서비스 제공 및 차량 정비, 식사 예약, 간단한 쇼핑 대행 서비스 등을 포함한 ‘프리미엄 쇼퍼 서비스’를 이용 할수 있다.

차량 주요 부위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보호 필름 시공, 신차 내외부 에코 클리닝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서비스’ 혹은 전국 20개 제휴 골프 연습장에서 전문 인스트럭터가 진행하는 ‘프리미엄 골프 레슨 서비스’ 중 1개를 추가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기아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 연계 프라이빗 라운딩 초청 프로그램 등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초청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엔진오일 패키지, 에어컨 필터 등 소모품 교환,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 센터 및 AUTO Q 픽업&딜리버리 등을 포함한 차량 케어로 고객의 안전과 차량의 성능 유지를 돕는다.

기아차는 정비 및 멤버십 예약부터 일반 상담까지 THE K9과 관련된 모든 문의, 안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THE K9 전담 컨시어지 센터를 운영하며, 큐프렌즈 앱을 통해서도 정비 및 프리미엄 케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국내 고급차 시장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THE K9의 장점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광고 및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품격, 감성, 기술이 결합된 THE K9의 브랜드 슬로건을 ‘Dignity & Intelligence(디그니티 앤 인텔리전스)’로 정하고 TV, 신문, 온라인 등을 통해 이를 알리는 대대적인 런칭 광고를 선보인다.

또한 기아차는 건축가 유현준, 연출가 송승환,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3인을 THE K9의 브랜드 셀럽으로 선정하고 차량의 기술, 공간, 디자인 등 상품 핵심 가치별 브랜드 철학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홍보할 예정이다.

브랜드 셀럽의 인터뷰 영상은 THE K9의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고객들은 THE K9 전용 전시, 시승 체험공간인 ‘살롱 드 K9’을 포함해 전국 기아차 드라이빙센터에서 예약을 통해 상시로 시승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THE K9의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판매거점 중심 고객 대상 대규모 시승차 운영, 주요 골프장 및 인천국제공항 차량 전시, TV 프로그램 차량 협찬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THE K9은 고급 대형세단에 기대하는 고객들의 모든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도록 철저히 고객과 시장을 분석해 기아차 전사의 역량을 투입하여 개발한 역작”이라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완전히 새로운 고급차로 대형차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