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쾌적한 차량 이용을 위한 ‘프레시 캠페인’ 실시

  • 입력 2016.07.15 11:02
  • 기자명 하시형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카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철저한 차량 관리로 쾌적한 카셰어링 여행을 돕는 ‘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그린카는 주요 서비스 지역인 서울과 부산에 차량 관리 특별 전담팀 ‘프레시맨‘을 운영한다. 프레시맨은 차량 내·외부 세차 및 점검을 수시로 하고, 일주일 전 24시간 이상 그린카를 예약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세차,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전 고객의 흡연 등으로 인한 고객의 불편 접수 시에도 긴급 출동해 세차를 진행한다. 그린카는 ‘프레시맨’ 도입으로 주 2회 차량 관리 횟수를 2배 이상 늘려 보다 쾌적한 카셰어링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그린카는 모든 차량을 금연차량으로 운영하는 금연 제도를 강화하고, 차량 내 흡연으로 인한 고객의 불편을 방지하기 위해 ‘그린아이’ 프로그램을 18일부터 새롭게 도입한다. 그린카를 타고 흡연하는 모습을 고객센터에 제보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그린카 포인트를 지급하고 차량 내 흡연사실이 확인된 고객은 벌금 부과와 함께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된다.

프레시 캠페인에 맞춰 고객 참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레시맨이 차량 점검 후 차량 안에 남긴 선물과 메시지를 발견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5,000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고, 이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차종 48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공유 차량 내부 혹은 외부를 고객이 직접 세차할 경우 최대 12,000원의 쿠폰을 지급하는 등 차량세차 보상제도도 강화한다.

한편, 그린카는 올 한해 동안 차량·서비스 품질 관리 강화를 위해 카셰어링 서비스의 핵심 요소인 편리한 앱, 차별화된 고객 혜택, 차량의 정비 및 관리를 강조하는 'ABC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레시 캠페인’은 ABC캠페인의 C: Care, 차량 정비 및 관리 강화를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의 일환으로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진행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