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 인천 편 발간

  • 입력 2016.01.29 09:3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가 설 연휴를 앞두고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 ‘인천 편’을 제작해 배포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세계적인 여행 매거진 론리 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를 매 시즌 별로 발간하고 있다.

2014년 창간호 '제주 편'을 시작으로 '남해안 편', '동해안 편', '서해안 편' 등 각각의 주제로 여행 명소를 소개하며 롯데렌터카 이용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온 더 로드 ‘인천 편’에서는 옛 공장에 들어선 빈티지 카페부터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디스커버리 클라이밍스퀘어 ICN, 드라이브 하기 좋은 신시모도 해안누리길, 배미꾸미 조각공원과 네스트 호텔, BMW 드라이빙 센터, 예술적 영감이 흐르는 공원에 이르기까지 인천 외곽을 질주하며 여행 하기 좋은 명소 7곳을 차례로 소개한다.

더불어 인천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미식과 볼거리, 이색 액티비티 등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도시여행자를 사로잡을 만한 요소를 모아 ‘맛∙멋∙뜀∙쉼’ 4가지 주제에 맞춘 명소들을 소개한다. 인천의 여행코스 외에도 미국의 자동차 여행하기 좋은 장소를 엄선하여 참고할만한 베스트 자동차 여행루트를 알려준다.

또한 온 더 로드 ‘인천 편’에서는 여행 시 참고할만한 롯데렌터카 이용 안내와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에 관한 상품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제주 방문고객을 위한 제주의 이색 레스토랑과 카페, 겨울과 초봄을 느낄 수 있는 전국의 축제와 여행 아이템 등도 함께 수록되어 있다.

롯데렌탈 IMC팀 최근영 팀장은 “새해 연휴를 맞아 대한민국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인천 편 여행 가이드북을 준비했다”며 “롯데렌터카가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뿐만 아니라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