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제4회 드림그림 연말전시회 개최

  • 입력 2015.12.16 14:5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한성자동차는 미술 영재사업인 드림그림의 연말 전시회를 16일 호림아트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4회째 진행되는 올 해 전시회에는 두 배로 늘어난 40명의 장학생이 한 해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동양화, 그래피티, 설치작품 등의 작품이 전시된다.

연말전시회를 기념하는 축하행사는 드림그림 학생들이 제작한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이 올랐다. 영상은 학생들이 지난 8월 인텐시브 썸머 아트캠프 때 직접 촬영한 영상을 편집한 작품으로 다이나믹듀오, 자이언티 등 국내 유명 가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김세명 감독이 직접 학생들의 영상제작을 도와 눈길을 끌었다.

공식 행사가 끝난 이후에는 작품을 제작한 학생들이 직접 도슨트가 되어 전시장에서 자신의 작품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장학생과 멘토 21명은 함께 플리마켓을 열어 직접 제작한 열쇠고리, 에코백 등 총 20여종의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판매했다.

한성자동차는 2012년부터 드림그림 장학사업을 통해 단순 일회성 사회공헌 활동이 아닌 장학생의 대학 입학 전까지 꾸준한 후원을 통해 국내 미술영재를 육성하고 있다. 또한, 서울문화재단과의 협업으로 환경개선사업에도 동참하고 있다. 지난해 신당 중앙시장 환경개선 프로젝트에 이어 올해는 구로 디지털단지의 환경 개선사업에 동참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