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4라운드, 인제 스피디움 개최

  • 입력 2015.08.06 10:0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 4라운드가 9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된다.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은 프로와 세미 프로, 아마추어 레이스 등 총 10종목의 경주에 다양한 차량과 선수가 참가하고 있으며, 선수들이 자신에게 맞는 클래스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레이싱 대회다.

매 라운드 200대여대의 승용 및 RV/SUV차량, 1000여명의 선수와 엔지니어들이 참가해 박진감 넘치는 명승부를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이번 라운드는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되면서 ‘2015 더 랠리스트 썸머 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된다.

짜릿한 모터스포츠와 함께 다양한 체험형 서킷 이벤트가 준비되고, 페스티발 기간 내에는 인제 스피디움이 마련한 오토캠핑, 워터플레이, 별바라기 프로그램 등이 더해져 여름 휴가를 맞은 가족, 커플 단위 방문객들의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고 있다.

기존 영암에서와 마찬가지로 네이버 스포츠 및 다음 TV팟, 아프리카TV 인기 채널인 OMGTV 생중계를 통해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인제 스피디움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SBS스포츠를 통한 녹화중계방송도 계획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모터스포츠의 대중화를 위해 11번가 쇼킹딜에서 8월 9일 대회 관람 및 ‘페스티벌 퍼니존’을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선착순 무료로 배포 중이다. 11번가에서 ‘넥센타이어 데이’를 검색하면 입장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