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6 호주오픈 활약 '볼키즈' 모집

  • 입력 2015.08.05 11:3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내년 1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2016 호주오픈’에서 활약할 20여 명의 대한민국 ‘볼키즈’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볼키즈’란 테니스 경기 중 공을 처리하고 선수에게 공을 전달하는 등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돕는 만 12~15세의 유소년들로, 기아차는 매년 국내 선발대회를 통해 20명의 볼키즈를 선발해 대회에 파견해 왔다.

볼키즈로 선정되는 경우 테니스 세계 4대 그랜드슬램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의 일원으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호주 문화 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매년 열리는 국내 선발대회에 많은 유소년들이 지원해 치열한 경쟁을 펼쳐왔다.

기아차는 올해에도 9월 1차 영어평가, 10월 2차 실기평가를 실시해 최종 20명의 볼키즈를 선정한 뒤, 별도의 집중교육을 거쳐 내년 1월 대회가 열리는 호주 멜버른으로 이들을 파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예년과 달리 올해 참가자격을 기아차 구매 및 보유고객 자녀로 한정하고, 선발과정 및 프로그램 운영에도 더욱 내실을 기하는 등 볼키즈 선발대회를 기아차 고객들을 위한 특화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적극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번 ‘볼키즈 선발대회’에는 대한민국 국적의 만 12~15세의 유소년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단, 기아차 구매 및 보유고객 자녀 限), 오는 24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및 볼키즈 선발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2016 기아차 호주오픈 볼키즈 선발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키즈 선발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지난 2003년 시작돼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하는 볼키즈 선발대회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유소년 프로그램 중 하나”라면서 “세계 최고의 테니스 대회인 호주오픈을 통해 소중한 경험을 쌓고자 하는 많은 유소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