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현대차 ‘올 뉴 투싼‘ 무료 시승행사

  • 입력 2015.04.14 11:3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셰어링 그린카가 현대차와 함께  ‘올 뉴 투싼’의 무료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년 만에 풀체인지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현대차의 SUV ‘올 뉴 투싼’의 출시를 기념해 그린카와 함께 4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카셰어링 연계 시승 프로젝트다.

그린카와 ‘올 뉴 투싼’의 주요 타깃이 2030세대로 동일하고 최근 카셰어링 서비스가 편의성과 효율성을 인정 받으며 새로운 자동차 소비 트렌드로 급부상한 점을 고려해 공동마케팅이 추진됐다.

무료 시승은 그린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아이폰 제외)을 통한 사전예약 후에 가능하며, ‘올 뉴 투싼 1.7 디젤’과 ‘2.0 디젤’ 모델 풀옵션 차량으로 총 50대가 운영된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연일 상종가를 달리고 있는 ‘올 뉴 투싼’을 누구보다 먼저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만나보고 싶다면, 우선 그린카 회원가입을 한 후 웹이나 앱을 통해 원하는 위치의 차량을 찾아 예약하면 된다.

‘올 뉴 투싼’ 시승행사는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4월 13일부터 주단위로 사전예약을 통해 운영된다. 투싼 시승과 관련한 차량 대여료는 무료이며 유류비에 해당하는 주행요금은 본인 부담이다.

이번 체험기회는 회원ID 당 1회로 제한되며, 1회 최대 5시간동안 이용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차량 시승 후 그린카 홈페이지 및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예약, 체험기를 작성한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28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세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무료 카셰어링 시승행사는 서울 주요 지역 50개의 그린존에서 진행되며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시승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24시간 언제든지 차량 이용이 가능한 카셰어링 서비스의 장점으로 인해 고객은 시간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무료 시승을 경험할 수 있다.  ‘올 뉴 투싼’ 무료 카셰어링 시승행사는 추후 경기, 광역시 단위 주요 지역들로 확대 검토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