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5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공식 후원

  • 입력 2015.01.15 11:39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현지시간으로 15일 호주 멜버른 파크에서 기아차 및 호주오픈 관계자, 기아차 글로벌홍보대사 라파엘 나달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기아 엑스카(Kia X-Car)’ 차량을 선보이는 동시에 대회 공식차량 107대 전달했다.

기아차는 대회 기간 동안 각국 참가 선수단과 VIP, 대회 관계자들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K5, 쏘울, 쏘렌토, 카니발 등 총 107대의 대회 공식차량을 제공한다.

또한, 이 날 기아차는 사전 SNS 캠페인 및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통해 이미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기아 엑스카’ 실제 차량을 선보였다.

‘기아 엑스카’는 올 뉴 쏘렌토에 엑스맨 테마를 적용한 것으로, 엑스맨 캐릭터 울버린의 상징과 X로고를 차량 곳곳에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호주오픈 개막과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DVD 출시에 맞춰 이십세기폭스와 협업 제작한 이번 차량을 대회 기간 내내 호주 멜버른 파크에 전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대회 기간 동안 경기장을 방문하는 팬을 포함한 전세계 호주오픈 팬들이 본인의 응원 사진과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 및 웹사이트에 업로드하면 ‘최고의 팬’을 선정해 고급 캠코더를 제공하는 ‘기아 그레이티스트 팬'을 실시한다.

또한 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56명의 기아차 고객들을 초청해 호주오픈 경기 관람 및 멜버른 현지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아 럭키 드라이브 투 오스트레일리아’프로그램, 참가 선수 및 유명 인사들의 인터뷰를 제공하는 오픈 드라이브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경기장 A보드 및 전광판 광고, 국내에서 선발된 유소년 20명이 참가하는 호주오픈 볼키즈 프로그램 운영, 기아차 홍보 부스 운영 및 차량 전시 등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 전세계에 기아차 브랜드를 더욱 알릴 것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