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점령한 돌연변이 X-Car 쏘렌토

  • 입력 2015.01.14 22:17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제작한 신형 쏘렌토 광고가 유투브에 공개된 자동차 관련 동영상 가운데 주간 조회수 1위를 차지했다.

신형 쏘렌토 광고 영상은 영화 엑스맨(X-MEN)과 호주 오픈, 그리고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인 프로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이 출연했다.

돌연변이로 변하며 괴력을 발휘하는 나달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는 신형 쏘렌토가 등장하는 이 영상 조회수는 지난 6일 등록된 이후 1주일여 만에 530만 건을 넘어섰다.

같은 기간 2위를 차지한 닛산 '10 Steps to Break a GWR' 영상 조회수는 90만 건에 불과해 큰 격차를 보이고 있다. 한편 기아차는 매년 나달을 등장시킨 독특한 동영상으로 전세계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아 왔다.

 

동영상 출처=유투브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