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 뉴 캠리 마케팅은 섬세하게

  • 입력 2011.12.19 10:3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요타가 내년 1월 18일 출시하는 트루 프레스티지 세단 뉴 캠리의 마이크로사이트(www.toyota-newcamry.co.kr)를 오픈했다. 대대적인 사전 시승예약을 접수와 함께 페이스북을 통한 다양한 출시 前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시작한 것.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세단에 대한 모든 생각을 담은 ‘뉴 캠리’를 주제로 ‘어느 차에나 있는 독서등에도 뒷좌석 승객의 눈부심까지 고려해 계산한 조명각도’, ‘ F1의 기술을 응용한 사이드 램프나 테일램프의 미세돌기’ 등 ‘뉴 캠리만의 103가지 디테일’의 일부를 공개했다.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뉴 캠리 시승을 신청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실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면 2만원의 주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인이 생각하는 세단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적어 넣는 ‘세단에 대한 모든 생각’ 코너에서는 추첨을 통해 뉴 캠리 론칭쇼인 ‘Have it all’ 콘서트 초대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도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의 ‘103인의 캠리 피플에 도전하라’ 도 인기다. 페이스북내 뉴 캠리 쇼룸에 ‘뉴 캠리 응원 메시지’ 와 ‘토요타 로고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한 103명에게 고급 수제 스마트폰 케이스인 'Demande de Mutation'을 증정한다.

한편 한국도요타는 뉴 캠리의 103가지를 모두 가지라는 의미의 ‘Have it all' 론칭 쇼도 준비하고 있다. 내년 1월18일 저녁 8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될 ‘Have it all’ 론칭쇼에는 MBC TV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의 출연 가수들이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