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인천지역 신규 전시장 개장

태안모터스 인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 입력 2011.12.15 21:02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인 태안모터스의 인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15일 공식 오픈했다.

이번 인천 전시장은 판매, A/S와 더불어 부품 공급까지 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3S 콘셉트의 전시장이다.

지하 1층 서비스센터 및 야외 고객 라운지, 1층 전시장, 2층 고객 라운지, 3층 사무공간, 4층 주차장 등 연면적 약 2180㎡(약 659평) 4층 규모로 신축된 아우디 인천 전시장은 '아우디 터미널' 콘셉트가 적용됐다.

이는 '아우디 전시장은 도심에서 꼭 들러야 하는 기착지'라는 의미와 함께 건물의 역동성, 비대칭성, 투명성을 강조한 아우디의 최신 전시장 콘셉트로, 특히 전시장 내부를 비대칭 곡선을 이용해 구획함으로써 보다 입체적이고 다이내믹한 느낌을 준다.

1층에 총 8대의 최신 아우디 모델이 전시되는 아우디 인천 전시장은 지하 1층과 2층에 실내외 고객 라운지를 운영해 편의를 도모하고 있으며, 총 17대 규모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지하 1층에는 워크베이 5대 규모의 서비스센터가 마련돼 있으며, 다이렉트 리셉션룸이 포함돼 있어 차량 점검 등 추후 서비스를 받기에도 신속하고 용이하도록 했다.

현재 아우디 코리아는 인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18개 전시장과 19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