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000 출시 레이싱모델 포토페스티발 종료!

  • 입력 2011.12.14 13:46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모비스 신제품 i3000 엔진세정제 출시기념으로 이마트 성수점에서 진행한 레이싱모델 포토페스티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포토페스티발 이벤트에는 XTM 익스트림 서바이벌 레이싱퀸2의 윤주하, F1 그랑프리 레이싱퀸 민수아, KF-1 이종격투기 라운드걸 이연아, 패션모델 안미선 등 국내 탑클래스 레이싱&패션모델 4인이 9일~10일 2일간 참가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속에 사진 촬영은 물론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행사도 가져 그 열기를 더했다.

또한 i3000의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하와이여행권, 아이패드2, 타이어광택제 등의 경품증정 이벤트는 내년 2월 7일까지 계속 진행한다고 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3000.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모비스의 순정명품 엔진세정제인 i3000은 해외에서 먼저 효과를 인정받아  해외에 수출되고 있는 국내 유일한 순정 원액 연료첨가제다.

주로 연료탱크에 주입하여 연료 탱크와 연료 계통의 응축수를 제거해 주고 인젝터, 흡기 밸브, 연소실 등 엔진 내부에 낀 카본 때를 깨끗이 제거함과 동시에 윤활 효과까지 발휘하여 항상 새 차 같이 힘 좋고 부드럽게 엔진을 보호해 주며, 연비를 향상시켜 경제 운전을 도와준다.

i3000 우수성은 대기환경보전법 규정에 따라 한국석유품질관리원의 시험에서 `적합제품`으로 판정되었고, 한국자동차부품연구원에서 연비테스트를 통해 연비개선결과를 확인한 제품이다. 또한, 대림대학 김필수 교수팀과 미국 Ridge Technical Center 등의 국내외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연비 개선과 배출 가스 절감 효과를 검증한 제품이다.

i3000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마트 성수점에서의 고객의 높은 호응과 참여에 따라 레이싱모델 포토페스티발을 다른 지역으로도 확대하여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하며 12월17일 토요일  롯데마트 구로점에서 인기 레이싱모델 이채은,민수아 모델이 참가하여 i3000 포토페스티발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