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업무용 카셰어링 다양한 기능 추가

  • 입력 2014.05.22 09:1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카가 개인용도에 특화된 카셰어링 서비스를 업무용으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린카는 업무용 카셰어링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결제수단 등록을 통해 개인카드와 법인카드를 하나의 아이디(ID)에 복수등록 할 수 있다. 등록한 카드는 사용자 편의에 따라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http://www.greencar.co.kr)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업무용과 개인용으로 전환하여 결제카드로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법인카드로 사용한 내역은 홈페이지 또는 그린카 어플을 통해서 간편하게 이용내역서 또는 매출전표(영수증)를 출력할 수 있다. 이로써 카셰어링 서비스에 완벽한 비용처리가 가능해지며 법인을 비롯해 업무용으로 필요한 개인에게까지 카셰어링의 저변이 넓혀질 전망이다.

그린카 양성식 팀장은 "신개념 카라이프 스타일로 카셰어링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업무용으로 사용하길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그린카는 업무용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셰어링 사용내역 출력방법은 그린카 홈페이지(http://www.greencar.co.kr)의 마이페이지에서 이용한 차량, 상세보기, 이용내역서 출력 or 매출전표를 이용하거나, 그린카 어플의 예약내역에서 과거 이용 내역, 이용내역서 출력 or 영수증을 통해 손쉽게 출력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