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힌드라 , 루즈베 이라니 기업윤리 총책임자 선임

  • 입력 2014.04.24 09:4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힌드라 그룹이 지난 4월1일부로 루즈베 이라니 마힌드라 & 마힌드라의 자동차∙및 농기구 분야 글로벌 사업 부문 최고책임자를 마힌드라 그룹 커뮤니케이션 겸 기업윤리 총괄책임자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마힌드라는 인도에서 드물게 기업윤리 총괄자를 두고 있으며, 이는 마힌드라의 높은 기업지배구조와 인도 내 존경 받는 인문학적 경영의 중요성을 대변하는 것이기도 하다. 

아난드 마힌드라 마힌드라 그룹 회장은 이번 인사에 대해 “그룹의 커뮤니케이션은 마힌드라 브랜드가 글로벌 입지를 쌓고 사내 조직 문화를 공고히 하며, 특히 마힌드라가 2021년까지 전세계 50대 존경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는데 있어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이라니 신임 커뮤니케이션 총괄자의 글로벌 경험과 역량은 그룹의 비즈니스 발전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있어 상당한 가치를 가져올 것이다. 또한 그의 그룹 내 기업윤리 총괄자로써의 역할은 마힌드라 그룹 내 기업지배구조 및 윤리철학을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하는데 있다. 

한편, 이라니 신임 커뮤니케이션 총괄책임자는 2007년 마힌드라 그룹에 그룹 전략 부사장으로 합류해 그룹의 전반적인 경영 전략 구축을 총괄해왔고 2009년에는 브랜드 총괄로 역임하면서 마힌드라 그룹의 핵심 목표이자 비전으로 마힌드라 라이즈라는 마힌드라 브랜드 구축을 진두 지휘했다.

지난 2011년 마힌드라 그룹 이사회 회원이 임명됐으며 이어 2012년 2월에 마힌드라 & 마힌드라의 자동차∙및 농기구 분야 글로벌 사업 부문 최고책임자로 임명되어 마힌드라가 인도 최초 국제 모터스포츠 대회 참가 및 우승을 이끌어냈다.

또한 마힌드라 글로벌 리크루트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등용하는 등 마힌드라 그룹의 글로벌 입지를 견고히 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