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ㆍ시트로엥, 드라마 ‘신의 선물-14일’ 차량 협찬

  • 입력 2014.03.10 11:23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와 시트로엥 수입사인 한불모터스가 이보영과 조승우 주연의 새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협찬하고 있다고 밝혔다.

샛별엄마 김수현 역의 주인공 이보영이 타는 시트로엥의 프리미엄 해치백 DS3는 특유의 컬러감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DS3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유니크한 컬러 감각, 볼륨감있는 디자인으로 국내ㆍ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배우 이보영은 지난해 KBS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시트로엥 DS4를 탄 바 있다.

흥신소를 운영하는 전직형사 기동찬 역의 조승우는 시트로엥의 플래그십 모델인 DS5를 탄다. 프렌치 프리미엄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시트로엥DS5 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세단의 장점과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4도어 쿠페의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크로스오버 차량. 프랑수아 올랑드 현 프랑스 대통령 의전 차량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정겨운은 김수현(이보영 분)의 첫 사랑이자 경찰서 강력팀장 현우진 역을 맡았으며, 푸조의 플래그십 모델인 508을 타고 등장한다. 푸조 508은 우아한 디자인,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및 최첨단 편의 시스템 등을 고루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푸조의 베스트 셀링 모델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