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이 그룹사 스포츠단과 공식 글로벌 SNS를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및 국내외 붐조성을 위한 지원 활동에 적극 나섰다.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국내외에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대차그룹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야구단 ‘KIA 타이거즈’와 축구단 ’전북 현대 모터스’와 함께 다양한 유치 활동을 추진한다.기아 타이거즈는 13일부터 홈구장인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내부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합니다'라고 적힌 대형 플래카드 등을 설치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2030
현대차그룹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과 유치 열기를 조성하고, 국제박람회기구(BIE) 회원국들로부터 유치 지지를 이끌어 내기 위해 국내외에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오는 14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15일부터 24일까지 모터쇼를 방문한 국내외 고객들에게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대한 관심을 제고한다.우선 부산국제모터쇼 현대차 및 기아 공식 부스의 대형 LED 전광판을 활용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공식 유치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
현대자동차그룹은 현대차·기아 등 주요 4개사가 'RE100' 이니셔티브 가입을 승인받았다고 25일 밝혔다.RE100은 ‘재생에너지 100%’의 약자로, 글로벌 비영리단체인 ‘기후 그룹’과 글로벌 환경경영 인증기관인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가 2050년까지 기업 사용 전력량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충당하겠다는 목표로 2014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이다.RE100은 정부나 국제기구 등에 의한 강제적인 참여가 아닌 글로벌 기업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며, 전세계 350여 개 기업이 동참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1주일 동안 한국타이어만의 열정과 즐거움, 혁신 기술력을 공유하는 ‘2021 메이드 인 한국(2021 Made in HANKOOK)’ 행사를 서울 성수동의 자동차 기반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에서 개최한다.‘2021 메이드 인 한국’은 한국타이어가 보유한 고유의 문화와 디자인, 혁신 기술력을 공유해 ‘한국’ 브랜드를 대중에게 알리고 타이어를 직접 접하기 어려운 MZ세대와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한국타이어가 가진 매력적이고 쿨한 브랜드 요소를 MZ세대에 익숙하게
현대차그룹이 급변하는 미래 시장환경 등에 대응하기 위한 조직 및 사업 체계 변화를 가속화 한다. 내달 1일부로 개편되는 임원 인사제도에 따라 현재 이사대우, 이사, 상무까지의 임원 직급 체계를 상무로 통합된다. 이에 따라 기존 사장 이하 6단계 직급이 사장, 부사장, 전무, 상무 4단계로 축소된다.연말에 실시되는 정기 임원인사도 경영환경 및 사업전략 변화와 연계한 연중 수시인사 체계로 전환된다. 이 같은 변화는 ‘일’중심의 수평적 조직문화 촉진과 발탁인사 등 우수인재의 성장기회 부여를 통해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문화를 정착하겠다는 의
기아차가 지난 3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 5차전 직후 한국시리즈 MVP로 선정된 양현종 선수(기아 타이거즈)에게 부상으로 기아차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수여했다.이번 MVP 시상에는 KBO 구본능 총재와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 김창식 부사장이 시상자로 나서 양현종 선수에게 MVP 트로피와 스팅어 2.0T 드림에디션 모델을 전달했다.
르노삼성차가 15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 시즌 9차전 경기에서 박동훈 사장의 시구와 트위지 사직구장 기증식을 갖고 금주부터 트위지 고객 인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날 시구에 나선 박동훈 사장은 "르노삼성차가 여는 새로운 모빌리티의 출발을 부산시민들과 함께 하고자 마운드에 올랐다"며 "사직구장의 즐거운 경기 관람과 발빠른
금호타이어가 오늘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2016 금호타이어 핫써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13년부터 4년 째 기아 타이거즈의 유니폼 스폰서로 활동중인 금호타이어와 기아 타이거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매년 공동 운영하는 행사이다.행사기간 동안 야구장을 찾는 어린이들은 기아 챔피언스 필드 외야 샌드파크에 설치된 미니 수영장과
넥센타이어가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와 함께 7월의 ‘이 달의 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했다.‘이 달의 히어로’는 숨은 시민 영웅들의 선행을 널리 알리고 격려하고자 하는 캠페인으로, 지난 6월부터 시작해 매월 시행한다.넥센타이어와 넥센히어로즈는 3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히어로즈와 기아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이 달의 히어로’
기아차가 24일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 양해영 한국야구위원회(KBO)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6 KBO 리그’ 자동차부문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이로써 지난 2012년 처음으로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로 나선 기아차는 올해까지 5년 연속 프로야구를 후원한다. 지난 4년 동안 프로야구와 연계된 다양한 마케팅 활
금호타이어가 24일부터 오는 8월 14일까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2015 금호타이어 핫써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핫써머 페스티벌은 KIA 타이거즈의 유니폼 스폰서인 금호타이어와 기아 타이거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동 운영하는 행사로 외야 샌드파크존에 물놀이장을 설치해 어린이 야구팬들이 야구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물놀이장은
기아차는 18일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린 ‘2015 KBO리그 올스타전’에서 시구자 에스코트 차량 운영 및 미스터 올스타(MVP) 시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신형 K5는 이 날 시구자로 나선 대한민국 최고의 야구 명장 김응룡 전 감독의 에스코트 차량으로 제공됐다. 또 이 날 올스타전에서 3타수 2안타(1홈런) 2타점으로 맹활약해 MVP에 선
넥센타이어가 미국 프로야구팀 ‘LA 다저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텍사스 레인저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현지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넥센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15년 시즌 동안 3개 구단의 홈 구장에 ‘NEXEN’광고를 노출하게 된다. ‘LA다저스’와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3년째, ‘텍사스 레인저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후원을 지
기아차가 오는 28일 개막하는 2015 프로야구 정규 시즌 동안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기아 홈런존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우측 외야 잔디석에 마련된 기아 홈런존에서는 기간별로 올 뉴 쏘렌토, 신형 K5, 신형 스포티지 등의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다.또 홈런존에 바운드 없이 홈런을 친 선수에게는
기아차는 2일부터 21일 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2014 인천아시안게임 야구 준결승과 결승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할 프로야구 9개 구단 팬 연합 응원단 ‘대한민국 9단주’를 모집한다.대한민국 9단주로 선발되면 응원 구단의 유니폼을 입고 인천 문학야구장에서 9월 27일 열릴 준결승전과 28일 결승전을 관람하고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기아차는 경
기아차가 유네스코(UNESCO)한국위원회와 함께 전세계 청년들에게 다양한 현지체험과 문화교류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의 한국캠프를 지원한다.7월 15일 시작해 오는 28일까지 전남 무안에서 진행 중인 ‘무안 워크캠프’에는 국내 선발 과정을 거쳐 뽑힌 한국캠프리더 8명과 프랑스, 러시아, 이탈리아,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10
기아차가 지난 18일, KIA 타이거즈 홈구장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다양한 연계 마케팅으로 주목을 끌었다.이날 시구자 에스코트 차량 운영, 미스터 올스타 시상, 차량 전시 및 상담 등 올스타전이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마케팅 활동을 펼친 기아차는 대한민국 최초의 메이저리거
기아차가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26일 국립암센터(경기도 고양시 소재)에 혈액암 환아 및 환자 자녀 100명을 초청해 K3, 레이, 쏘렌토 등 기아차 주요 모델을 활용해 제작한 인기 캐릭터 ‘또봇’ 완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이 밖에도 ‘또봇’ 애니메이션 상영, ‘또봇’과 기아차 캐릭터 ‘엔지’ 인형을 활용한 폴라로이드 포토타임, 부모님들이 직접 준
기아차가 13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광주광역시 북구 소재)에서 광주 지역 장애인 가족 350여명과 임직원 2천여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초록여행과 함께하는 기아타이거즈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를 가졌다.기아차는 다가오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올 9월부터 광주·전남 지역으로 서비스 권역이 확대되는 ‘초록여행’ 사업을 알리고자 이 같
넥센타이어가 미국 프로야구팀 ‘텍사스 레인저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현지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텍사스 레인저스’는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을 연고지로 하는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소속의 구단으로, 과거 박찬호 선수가 활약했으며 지난해 12월 추신수 선수를 7년 계약으로 영입하며 미국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