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브랜드 런칭 1주년 기념 '통큰 이벤트'

2012-02-29     김흥식 기자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혹한기를 보낸 차량의 사전 점검을 통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3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 441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쉐비 케어 와우(WoW) 365 페스티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쉐비 케어 와우 365 페스티벌은 무상점검 서비스, 엔진오일 교환비용 대폭 할인을 비롯,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구성, 운영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안전 운행 필수 점검 항목인 엔진 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와 점화 플러그, 앞/뒤 브레이크 패드, 라이닝 그리고 배터리(충전/단자), 타이어(공기압/ 마모), 벌브 점검 등 총 6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엔진오일 교환은 수리비용의 36.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폭은 차종에 따라 최대 3만원에 이른다.

캠페인 기간 중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하면 추첨을 통해 365명을 추첨해 태국 파타야 해외여행 특전과 3650명에게 2만원권 케익 교환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경일 한국지엠 A/S사업본부 전무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지난 1년 동안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쉐비 케어 와우(WoW) 365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